이펀컴퍼니, 판타지 액션 MMORPG ‘크로스 이터널(CROSS ETERNAL)’ 티징 영상 공개
대표 캐릭터인 전사, 레인저, 마법사 3종 직업의 화려한 액션 담겨
다양한 배경의 필드, 탈 것과 함께 대규모 PvP, 보스전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ARPG ‘크로스 이터널’ (CROSS ETERNAL)의 티징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크로스 이터널’은 휴먼, 드워프, 나이트 엘프, 언데드 4대 종족과 타락한 악의 세력으로 세상을 파괴하는 본능만 갖고 있는 마족 세력간의 다툼을 그린 판타지 액션 MMORPG로, 오픈필드를 바탕으로 던전 플레이, 실시간 PK 등 전투 콘텐츠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갖추고 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한 전사, 신앙을 중요시 여기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레인저, 지식을 추구하며 자연의 이치를 깨닫고자 하는 마법사 등 고유의 성격에 맞는 특징을 가진 직업군을 컨트롤하며 각각의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고 정식 출시 후에는 보다 다양한 직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크로스 이터널’은 기존의 APG와 동일한 이동패드 컨트롤과 혁신적인 슬라이드 컨트롤 중 하나를 유저들이 직접 선택해서 감도 높은 조작감과 강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으며 특유의 스킬 진화 체계와 장비 파밍, 그리고 다양한 PvP 콘텐츠로 유저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화려한 액션, 방대한 필드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티징 영상에서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방대한 규모의 맵부터 시작해서 게임 속 탈 것, 그리고 전사, 레인저, 마법사의 화려한 액션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PVP, 보스전 영상을 통해 ‘크로스 이터널’의 화려하고 웅장한 전투를 엿볼 수 있어 ‘크로스 이터널’만의 매력을 미리 영상으로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판타지 세계의 화려하고 웅장한 액션을 선사할 크로스 이터널의 티징 영상을 공개한다”며, “그동안 많은 분들이 크로스 이터널이 어떤 게임인지 많이 궁금해 하셨을 텐데 이번 티징 영상을 통해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 되셨기를 바라고,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에서 이번에 공개한 ‘크로스 이터널’ 티징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OwfKRCaY9h4)에서 확인할 수 있고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76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