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한정 메뉴 ‘추석 모둠전’ 선보여
S급 한복 아바타 의상 할인, 한복 의상 포함된 ‘오리엔탈 럭키박스’ 출시
14일부터 16일까지 3배 추석 버프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아이러브파스타)가 추석 맞이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한복 의상 할인, 보물 찾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명절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추석 모둠전’을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29일까지 ‘아이러브파스타’에서 명절 고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박전, 버섯전, 꼬치 등으로 구성된 한정 메뉴가 제작 가능하다. 

같은 기간 한복을 입은 단골손님에게 메뉴판매 즉시 완료 스킬을 사용 할 수 있게 했다. 18일까지는 S급 한복 아바타 의상인 ‘도령 헤어’, ‘도령 한복’, ‘어우동 헤어’, ‘어우동 한복’을 A급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메이드 한복 헤어’, ‘메이드 한복 의상’ 등 9종의 아이템 중 1개를 제공하는 ‘오리엔탈 럭키박스’를 신규 출시하는 등 한복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4일부터 16일까지는 경험치, 요리 판매 속도, 파스타 생산 속도, 매출 금액이 3배로 늘어나는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여행티켓’을 수집하면 ‘파일럿 모자’, ‘파일럿 제복’, ‘북극곰의 여행’ 등의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추석 맞이 본점 및 마켓타운 확장 30% 할인 이벤트와, ‘비행기 조종사 펭귄’ 등 레어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장님의 보물찾기 이벤트’, ‘럭키베베’ 등을 제공하는 누적 결제 이벤트도 선보인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