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하면 500다이아 무조건 지급
이달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1년간의 히스토리 공개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FPS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사전등록은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1주년 웹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와 닉네임을 입력하면 된다. 사전등록하면 무조건 1만원 상당의 게임재화(500다이아)를 받는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달 중 실시하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식카페를 통해 안내한다. 

웹 페이지에서 지난 히스토리도 볼 수 있다. 지난해 9월 22일 출시한 <백발백중>은 3일 만에 구글, 애플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고, 5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FPS게임이다.

그동안 이 게임은 모바일 FPS 게임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러블리즈'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걸그룹 캐릭터를 출시하고, 국내 이용자를 위해 '명동맵'과 'K2', 'K3' 등을 선보였다. 또, '자유이동모드', '용병대전', '클랜전' 등 콘텐츠를 통해 PC온라인 게임 수준의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국내 모바일 FPS게임 최초의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를 개최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현재까지 이 게임은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하고, 모바일 FPS게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접속만 해도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연다. 또, 이벤트 기간(9월 13일~20일) 대전모드를 즐기면 3만원 상당의 게임재화(1,600다이아)를 증정하며, '리더스킨', '용병', '부품'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은 PC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및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