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크라이’ 및 ‘괴리성밀리언아서’, ‘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강철의기사’ 등 모바일 게임 5종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5종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크라이’, ‘괴리성 밀리언아서’, ‘원더5마스터즈’, ‘그랜드체이스M’, ‘강철의 기사’ 등 5종으로, 특별 던전 오픈 및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크라이’는 18일까지 ‘추석 이벤트 던전’을 오픈한다. 해당 던전에 출현하는 토끼탈을 쓴 몬스터 ‘끼토끼’를 처치한 수에 따라 ‘이벤트 코스튬’,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을 제공하는 한편, 특정 시간 내 게임에 접속 시 ‘신의 파편’, ‘혼돈의 파편’ 등 기존에 쉽게 얻을 수 없던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페셜 푸쉬 이벤트’ 및 ‘골드’ 및 ‘경험치’ 획득률이 50퍼센트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번째로,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추석형 강적 ‘추석형 석탈해’를 비롯해 한국형 오리지널 강적 7종이 새롭게 등장하며, 30일까지 매일 19시 50분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강적 퀘스트’ 진행 시 필요한 아이템 ‘퀘스트 회복약’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원더5마스터즈’는 29일까지 특별 던전 ‘가을 달빛 축제’를 오픈한다. 해당 던전은 아기자기한 보드판 위 주사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유저가 모험을 클리어 시 획득한 ‘주사위’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유저가 보드판 위를 이동할 때와 한 바퀴 완주 시마다 ‘보석’ 및 ‘소환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29일까지 ‘추석 이벤트 상점’이 오픈돼 유저가 모험을 통해 획득한 ‘송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18일까지 ‘열쇠: 영웅 강림’, ‘핀쿠션’ 등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순차적으로 아이템을 제공한다.

네 번째로, ‘그랜드체이스M’은 22일까지 ‘2016년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게임에 접속 후 왕국보상에서 제공되는 ‘황금 주머니 도안’과 ‘탐험’ 및 ‘환영의 미궁’을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빨간 주머니’와 ‘파란 주머니’를 합성해 ‘황금 주머니’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에서는 ‘GEM’ 및 ‘만능조각’, ‘전직 영웅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8일까지 하루에 한 번 유저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4성 경험치 슬라임’, ‘아이템 재분배권’ 등을 얻을 수 있는 ‘GM리타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끝으로, ‘강철의 기사’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유저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암흑결정’을 비롯해 ‘마력석’, ‘고대의 영혼’, ‘깃털’ 등의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경험치’ 및 ‘골드’ 획득률이 기존보다 2배 높아지며, ‘동료’를 비롯해 장비 합성 및 변경 시 고급 아이템을 얻을 확률도 기존보다 3배 증가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승제 사업실장은 “추석 명절을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에 많은 애정을 주신 유저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시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별 공식 페이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