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빠진 인류를 미소녀 부대를 결성해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
신예작가 ‘가망’ 참여, ‘배틀코믹스’ 통해 매주 월요일 연재 시작
9월 19일까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통해 사전 예약 가능

(주)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미소녀 전략 RPG <여신의 키스>가 웹툰 서비스 ‘배틀코믹스’에서 게임 시나리오를 웹툰으로 연재한다고 12일(월) 밝혔다.

웹툰 <여신의 키스>는 외계물질로 인류를 중독시킨 권력자 ‘카인’으로부터 미소녀들을 키스로 해방시키고, 이들을 모아 군대를 만들어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이다. 웹툰은 ‘카인’이 외계물질을 손에 넣고 새로운 제국 프로센을 세우면서 시작된다.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흥미로운 소재,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소녀들이 총 출동하는 웹툰 <여신의 키스>는 신예 작가 ‘가망’이 참여하며, 매주 월요일 배틀코믹스 홈페이지와 앱에서 연재될 예정이다.

<여신의 키스> 사업팀 이형민 PM은 “여신의 키스 웹툰은 게임 서비스의 일환으로써 스토리가 흥미롭고, 신선해 웹툰으로 제작하게 됐다. 게임뿐 아니라 이용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한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여신의 키스 게임과 웹툰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 고 말했다.

미소녀 감성 배틀 <여신의 키스>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전략 RPG다. 스파인 툴(2D 캐릭터를 움직이게 하는 기술)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미소녀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육성하고 코스튬을 교체하는 재미와 함께, 전용 메카닉 유닛에 탑승해 전투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오는 9월 19일까지 <여신의 키스>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 한해 푸짐한 경품과 한정 캐릭터 ‘정이나’를 제공한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신의 키스>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