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RPG '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 통해 신규 콘텐츠 추가
길드전 추가와 함께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신화 영웅 등장으로 전략적 재미 요소 강화
'원더택틱스',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전설 영웅 소환서 선물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전투 콘텐츠인 길드전과 함께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한 신화 영웅이 새롭게 추가되어 '원더택틱스'만의 전략과 전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길드전은 하루 1회 두 개의 길드가 총 12개의 상대방 방어 거점을 공격하여 30개 이상의 깃발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길드는 총 12종의 고유한 영웅들로 구성할 수 있으며, 3대3, 4대4, 5대5 파티로 총 3번의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 길드별로 하루 3번의 공격 기회를 가지고, 같은 거점에 대한 중복 공격은 불가능하며, 총 3라운드의 전투를 모두 승리할 시 거점 1회 공략에 해당되어 매 전투마다 다양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영웅 중 가장 강력하고 유니크한 스킬을 보유한 신화 영웅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번 추가된 신화 영웅은 공격형인 해신 '포네스', 천신 '디아스'와 방어형인 투신 '아나트', 모신 '테미라', 사신 '플라스'까지 차별화된 개성을 보유한 5종의 영웅들로 구성되어 있어 '원더택틱스'의 핵심 재미 요소인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이후 7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전설 영웅 소환서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와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원더택틱스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해주신 모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들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이다."라며 "길드전과 신화 영웅 등 보다 강화된 전략과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