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수) 영어 알파벳 학습 어플리케이션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 정식 출시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스마트러닝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를 위해 무료 배포
게임과 학습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에듀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
또봇과 시크릿쥬쥬 IP에 AR & VR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개발에도 공격적인 투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대한민국 대표 로봇 캐릭터 ‘또봇’의 최신 시리즈 ‘또봇 애슬론’을 활용한 어린이 영어 교육 어플리케이션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를 정식출시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배포 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4~5세의 영유아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 알파벳과 기초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변신로봇 ‘또봇’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학습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콘텐츠에 몰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게임의 장점을 교육콘텐츠와 결합시킨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어플리케이션으로서 장애물 치우기, 숨은그림 찾기, 자동차 레이싱등 26종의 간단한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반복적인 학습을 재미있게 바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최신 트렌드의 스마트러닝 관련 영어교수법을 선도해나가고 있는 사이버한국외국어 대학교 TESOL 대학원의 김희진 부원장이 직접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의 콘텐츠 감수 및 기획에 대한 피드백을 담당하고 있어 검증 받은 교육효과를 제공하는 완벽한 퀄리티의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드래곤플라이는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브랜드 ‘하루한번’ 시리즈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스마트러닝 분야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기 위해 해당 앱의 무료 배포를 결정하였으며 이용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ragonflygame.slb.haru)에서 자유롭게 다운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SLB팀 안은지 팀장은 “’어린이들이 영어를 놀이처럼 즐기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해 IP와 게임, 영어교육을 결합시킨 획기적인 ‘에듀테인먼트’ 어플리케이션을 마침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교육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적극적으로 시도하고 차세대 기술을 활용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도 과감하게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2015년 5월 스마트러닝 브랜드 ‘액션리딩’을 선보인 이래 꾸준히 영어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개발노하우를 축적해 왔으며 현재, 또봇과 시크릿쥬쥬의 IP에 AR 및 VR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용 콘텐츠 개발에도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