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무협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 원스토어 단독 프리오픈 개시
전설적 작가 마영성의 무협만화 ‘풍운’을 완벽하게 게임으로 구현…두 번의 테스트에서 뜨거운 호응 끌어내
일주일간 원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받는 유저 전원에게 3천원 할인 쿠폰 100% 진행하는 이벤트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CYOU(畅游)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가 원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프리오픈을 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자신의 부모를 죽인 원수를 은인으로 착각하고 있는 풍과 자신의 원수에게 복수하려는 운 사이에 일어나는 스토리를 그린 유명 무협만화 ‘풍운’을 배경으로 제작된 MMORPG다. 드넓은 무협 세계를 MMO 형태의 오픈 필드로 구현해냄과 동시에 풍성한 콘텐츠도 두루 갖춰 올 하반기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원작 캐릭터의 성격과 인물 간의 스토리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구현하기 위해 만화책을 모두 치밀하게 분석하는 등 원작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

두 번의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은 원작을 고스란히 담아낸 게임에 높은 호응을 보냈다. 또한, 화려한 비주얼과 임팩트를 자랑하는 ‘보검 시스템’과 성장에 따른 외형과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펫 시스템 ‘천녀’ 등 ‘풍운천하 for Kakao’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는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진정한 무협 액션을 선사할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스토어 단독 프리오픈 개시를 기념하여 9월 1일(목)부터 8일(목)까지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 전원에게 인앱 상품 구매 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전설적 만화가 마영성의 무협만화가 모바일 MMORPG로 모습을 드러낸다”라며, “게임개발 단계부터 신경을 많이 쓴 작품으로 많은 플레이어분에게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다.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협세계를 풍운천하 for Kakao에서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스토어에 이어 오는 9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04561)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풍운천하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wo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