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프리미엄스카우트’ 진행하면 SR 등급 항해사 100% 확보 가능해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통합 이벤트로 육성과 해전, 교역 모두에서 혜택 주어져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SR 확정’ 이벤트를 포함해 육성과 해전, 교역에서 보너스를 제공하는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8월 19일부터 24일까지 ‘SR +1’ 이벤트를 통해 SR 등급의 항해사를 100% 확보할 수 있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스카우트*10’을 진행하면 리워드로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1장을 받게 되어 실제로 11명의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고, ‘SR’ 등급의 항해사도 1명 이상을 100% 획득할 수 있다. 

8월 19일부터 22일까지는 유저들에게 환상적인 시기가 되어줄 예정이다. 그 동안 릴레이 이벤트로 진행되던 육성과 해전, 교역의 보너스 혜택을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해당 기간에는 육성과 각성 비용이 50% 할인되고, 경험치는 50% 증가한다. 육성과 각성 스킬의 레벨업과 진화 확률도 2배가 증가된다. 또, 더 많은 교역품이 생성되어 더 큰 이윤을 남길 수 있으며, 해전에서 승리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져 더 많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가 종료되는 22일에는 투자 이벤트가 시작되어 8월 24일까지 모든 도시의 투자 비용이 50% 할인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유저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서비스 1주년을 넘겼으며,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그동안 진행해온 이벤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도록 통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더 넓은 무대로의 항해를 지원하기 위한 업데이트 및 플레이 자체가 즐거울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모바일’의 ‘SR +1’ 이벤트를 포함한 이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