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iOS 버전 출시!
세계대회 바티칸 팀(요한, 바오로, 마리아)을 만나볼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의’ iOS 버전을 금일(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먼저 공개됐던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규 유저 전원에게 제천대성 휘모리 6성 캐릭터를 지급하고, 복귀 유저에게도 제천대성 패키지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1일(수)까지 18일(목) 이전에 생성된 계정에 한해 미접속 일자에 따른 영혼석을 지급하며, 24일(수)까지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영혼석 100개, 4~5성 뽑기권, 20만 골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캐릭터는 바티칸 팀 요한, 마리아, 바오로 등 3종으로 세계대회를 무대로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28일(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iOS 사용자들은 네이버 웹툰 및 애플 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게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해 5월 21일 출시된 와이디온라인의 자체 개발작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이다. 실제 웹툰을 읽는 듯한 자연스러운 시나리오 전개, 전투 몰입감, 캐릭터 수집 등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웹툰 마니아들은 물론 게이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으며,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