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의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아만다’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라는 공통된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 중인 두 어플
‘오마이하우스’와 ‘아만다’ 두 어플 모두에서 풍성한 이벤트 상품 지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가 소개팅 어플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오마이하우스’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자신의 집을 인테리어하고, 농작물 재배, 쇼핑 등 다양한 경영 콘텐츠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형성된 인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퀘스트의 요소를 살린 모바일 캐주얼 SNG 장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만다'는 일상의 소개팅 문화를 모바일로 옮겨온 서비스로, 독특한 가입 방식과 검증된 회원관리로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모바일 데이팅 어플이다.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와 소개팅 어플 ‘아만다’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공통점으로 많은 사람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만남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아만다’ 계정을 만든 기존의 ‘오마이하우스’ 회원, ‘오마이하우스’ 계정을 만든 기존의 ‘아만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 어플에 모두 회원가입 시 ‘오마이하우스’에서는 예금, 동 호루라기, 가구 만능부품, 악마 행운스타 등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아만다’에서는 2만 원 상당의 리본 150개를 지급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만남이라는 공통된 주제를 가진 아만다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으며, 두 어플 모두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만다’를 서비스하는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게임 안에서 연애 및 결혼까지 가능한 오마이하우스와 아만다의 만남은 가상과 현실을 넘는 재미있는 시도라 생각한다"라며, "아만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오마이하우스’와 ‘아만다’의 콜라보 이벤트는 특별 페이지(http://m.ohmyhouse.efunkr.com/cross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