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 오브 퀸즈’ 원스토어 출시 
서양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여왕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연맹 간의 전투
초보 유저나 여성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함으로 인기 몰이

ELEX Wireless(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클래시 오브 퀸즈’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퀸즈’는 서양의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성의 영주가 되어 성을 발전시키고 최종적으로 자신의 연맹을 최고의 자리에 올려 놓고 여왕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주변의 영주들과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원 채취 및 시민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빠른 자원 채취와 건물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여, 기존의 다소 높은 진입 장벽을 가진 전략 시뮬레이션과 달리 초보 유저나 여성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드래곤에게 먹이를 주고 레벨을 높여 육성하고 전투 시 군대와 함께 상대방의 진영에서 전장을 누비는 모습은 서양의 중세 판타지의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짜릿함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퀸즈가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다양한 마켓에서 유저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 더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게 된 만큼 최상의 서비스에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클래시 오브 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lashofquee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