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 마왕 ‘레이아탄’ 모티브로 탄생한 바이러스, 공격에 대폭 유리한 디지몬
시련던전에서 이벤트코인 획득, 상점에서 리바이어몬이나 인게임 아이템 교환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최강의 마수 ‘리바이어몬’이 등장하는 시련던전이 추가된다고 11일 밝혔다.

리바이어몬은 7대 마왕 중 ‘레이아탄’을 모티브로 탄생한 바이러스로, 악어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디지털 월드조차 삼킬 수 있을 것 같은 거대한 턱을 가졌다.

이 디지몬의 패시브 스킬은 공격력이 일정량 증가하고, 적 디지몬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출혈효과를 부여함으로써 공격에 대폭 유리해진다.

8월 16일까지 열리는 시련던전에서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코인을 모아 상점에서 리바이어몬을 비롯해 코어데이터, 디지코어, 디지몬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디지몬 팬들을 위해 어드벤처 시리즈의 주인공 디지몬을 획득할 수 있는 바캉스 한정 패키지를 구성, 17일까지 모든 유저가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식 카페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방학과 연휴를 맞이하는 유저들에게 인기몰이를 할 예정이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