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모바일 절세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고수가 선택한 ‘촉산 for Kakao’,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해 높은 완결성 자랑해
8월 말 업데이트 통해 ‘결혼’ 시스템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새로운 재미 제공할 예정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전 마켓에서 서비스 중인 대작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촉산 for Kakao’는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고수가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모바일 MMORPG로, 중국 인기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해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한다. 다양한 PvP 및 PvE 런칭 초기부터 실시간 콘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촉산 for Kakao’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같은 진영의 남녀 캐릭터가 서로의 동의 하에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게 되는 ‘결혼’ 시스템이 추가된다. 결혼식에서는 하객들을 초대하여 축하 퍼레이드도 열 수 있으며, 결혼식 영상을 촬영해 추억을 남기는 것도 가능하다. 결혼하는 커플에게는 결혼 의상, 부부전용 스킬, 부부전용 칭호 등 다양한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진영 간의 전투력이 불균형 상태일 경우 능력이 약한 두 개의 진영이 동맹국 모드로 변경되는 기능과  필살기 시스템, 상점 선물, 퀴즈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보다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인콩코리아는 ‘촉산 for Kakao’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다라미 영물, 금화 200만, 적혼석 조각 3개를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쿠폰을 100% 받아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의 박미란 지사장은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신규 결혼 시스템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물론 푸짐한 보상까지 준비하고 있으니,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촉산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페이지(http://los.linekong.co.kr)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