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이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토벌대 보스전 공개
크리스탈, 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스톤에이지’, 7월 이달의 지랭크 수상작으로 선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토벌대 보스전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벌대 보스전은 4인이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던전으로 각각 고유의 공격패턴을 보유한 강력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기존 토벌대에서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던전은 랜덤하게 하루에 두 번, 각각 1시간씩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모험, 투기장, 토벌대 등에서 플레이 한 횟수에 따라 크리스탈, 스톤, 진화재료, 명예깃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토벌대 보스전은 다양한 공격패턴을 지닌 보스가 등장하는 만큼 팀원간의 조합과 전략이 중요하다”며, “또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버준과 뚝대장이 펫 종류 및 조합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구성한 ‘스톤에이지’ 공략 영상 6화도 공개했으니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톤에이지’는 매달 화제성과 작품성, 대중성, 독창성 등을 바탕으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이달의 지랭크 7월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이 게임은 펫 포획과 탑승, 성장률 시스템 등 원작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에 맞춰 차별화 포인트로 구현한 수준 높은 작품성과 출시 6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3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등 화제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것에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고의 게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