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구레’ 등 신규 영웅 5종 추가
일일 게임 횟수 제한이 없는 신규 컨텐츠 ‘보스 던전’ 추가
보스 던전에서 기존 던전 최대 5배 이상의 보상 제공
5챕터까지 자동전투 가능, 보다 수월하게 캐릭터 육성으로 스트레스 감소

그랑몬스터(대표 박민천)는 자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로켓펀치 랩에서 개발한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이하 우정몬)’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정몬은 지난 6월 30일 출시 이후 인기순위 8위에 등재되는 등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을 얻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 캐릭터 육성에 대한 스트레스를 낮추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먼저 깜찍하고 앙증맞은 신규 영웅 5종을 추가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그랑E의 비밀 대화’에서 그랑E와 대화하며 스토리를 이끄는 주요 인물 ‘선구레’가 신규 영웅으로 공개되어 추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들은 신규 ‘보스 던전’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스를 물리치면 영웅조각을 획득, 일정량을 모아 소환할 수 있다.

보스 던전은 기존 ‘모험하기’ 던전에 비교해 최대 5배 이상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별 일일 게임 횟수 제한이 없어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일 로그인 하거나 PvP모드에 참여하면 영웅조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보다 쉬운 육성이 가능해 졌다.

아울러 이전에는 1회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한해 자동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스테이지 클리어 여부에 관계없이 5챕터까지 자동전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이 보다 수월해진다.

그랑몬스터 박민천 대표는 “4차원 퍼즐 RPG ’우정몬’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힘입어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함께 만들어 나가는 ‘우정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4차원 퍼즐 어드벤처 ‘우리가 정말 몬스터라니- Episode1. 아둥가의 모험’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