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액션 삼국지게임 ‘실전삼국’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출시
‘실전삼국’, 장수들의 상성관계를 통한 전략적 재미 극대화…화려한 이펙트로 액션의 재미 더해
8월 4일(목)부터 17일(수)까지 주성 30레벨 이상 달성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 추첨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액션 삼국지게임 ‘실전삼국’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실전삼국’은 삼국통일을 두고 위, 촉, 오 국가의 무장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삼국지소재 전략 액션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180명의 유명 장수의 상성 관계와 진형을 이해하고, 이에 맞는 전략 전술을 통해 적국의 성을 함락시켜 삼국통일을 이루어 나가야 하는 전략 게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실전삼국’은 ‘삼국지 게임’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와는 다르게, 실시간 전투로 박진감 넘치는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장 큰 매력이다. 화려한 전투 이펙트와 실시간 쟁탈전, 국가전은 액션의 재미까지 더했다.

걸그룹 PPL의 멤버이자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인 문가경이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화보 사진과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등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실전삼국’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4일(목)부터 17일(수)까지 주성 30레벨을 달성만 해도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50명)과 문화상품권 1만원(20명)을 증정하고,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1,000명 돌파 시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10명)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이미 입소문으로 중국 버전을 즐기는 국내 유저분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실전삼국이 드디어 이펀컴퍼니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실시간으로 영토를 확장하고 장수들을 등용, 포획하는 짜릿한 재미를 게임으로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전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9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