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텐츠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키우며 더욱 새롭고 풍부한 삶을 경험할 수 있어
다채로운 직업과 취미, 인간 관계 등 직접 설계하며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 구축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금일(1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심즈 모바일 (이하 “심즈 모바일”)’을 한국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심즈 모바일’은 정식 출시 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용자는 푸시 메시지로 정식 출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심즈 모바일’은 게임 속 캐릭터인 ‘심’을 키우면서 집을 포함한 모든 일상 생활을 다양한 콘텐츠로 꾸미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캐릭터인 ‘심’을 통해 나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가질 수 있다. ‘심’의 패션과 헤어 스타일, 메이크업, 액세서리 등을 직접 선택하고 꾸미는 등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표현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심마다 개성 있는 성격을 선택하고, 심의 인생 경험치에 따라 하나씩 더해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가구와 디자인, 장식 등을 이용해 플레이어가 꿈에 그리던 집을 꾸미고 설계할 수 있으며, 인생의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는 패션 스튜디오, 레스토랑 등의 멋진 장소도 직접 지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의 직업과 취미, 대인 관계 등을 원하는 대로 직접 설정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직업도 패션 디자이너, 의사, 요리사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다른 ‘심’과의 연애와 결혼을 통해 새로운 가정을 이룰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직접 파티를 열거나 참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등 사교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심을 만나면 게임 속 스티커를 사용해 그들 만의 매력을 칭찬할 수도 있어, 운명의 연인을 만나거나 다른 플레이들에게 멋지게 지은 나만의 집을 자랑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공원 스피드 데이트나 음악 페스티벌과 같은 특별 이벤트도 참가하는 등 다채로운 여가 활동을 통해 게임 속 또다른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심즈 모바일’에서는 나만의 ‘심’을 통해 실제 생활과 같이 크고 작은 순간들을 경험하며 인생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사전예약: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a.gp.simsmobil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