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강력해진 ‘불멸’ 신규 영웅 등급 공개 및 11단계 장비 추가
신규 콘텐츠 ‘몬스터 토벌’ 추가 및 콘텐츠 난이도 확장 
28일까지 사전예약 실시, ‘스페셜 찬스 티켓’, ‘장비소환권’ 등 혜택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불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8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https://i.nx.com/3G7)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스페셜 찬스 티켓(2개)’과 ‘장비소환권(5개)’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강력해진 신규 영웅 등급 ‘불멸’을 공개하고, 11단계 장비 추가와 장비 시스템 개편, 방어구 전용 신규 보석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또 성장 초반 유저들이 게임 전반에 걸친 시스템과 콘텐츠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을 도입하고, 신규 길드 콘텐츠 ‘몬스터 토벌’을 추가한다.

이 밖에도, ‘모험일지 하드모드’, ‘현상금 사냥’, ‘차원의 틈’, ‘시연의 나락’ 등 게임 내 콘텐츠들의 난이도를 확장해 더 강력해진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월 말 가수 ‘김소희’를 ‘영웅의 군단’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을 앞두고 인터뷰 영상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으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는 김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불멸’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 http://cafe.naver.com/loh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