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 21서버 초지일관 오픈
21서버 초지일관 오픈해 영토를 선점하는 재미 느껴보고 천하통일의 기회도 만날 수 있어
500여 명에 달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장수 카드 수집하며 자신만의 부대 육성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천하를탐하다’가 신규 서버인 21서버 ‘초지일관’을 오픈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천하를탐하다’는 21서버 ‘초지일관’을 금일 오픈해 이용자들에게 치열한 영토 전쟁의 초석을 마련하였다. 특히, 서버 오픈 초기에 주인 없는 13개 주를 선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오픈 전부터 기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신규 이용자들도 부담 없이 게임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천하를탐하다’는 매력적인 장수 일러스트를 만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장수를 수집하고 이를 전략적으로 이용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특히, 500여 명이나 되는 장수를 등용해 자신만의 부대를 구성할 수 있어 부대 육성의 즐거움도 느껴볼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는 기존 이용자들도 작은 영지에서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이를 통해 천천히 자신의 성을 확장시키는 재미도 다시금 느껴볼 수 있고,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동맹을 맺어 더욱 강건한 국가를 건설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초지일관 서버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전장을 체험할 수 있다.”라며, “아직 사람의 손길을 타지 않은 새로운 영토를 먼저 차지하시고 천하통일의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다. 다양한 보상과 서버 관리를 통해 신규 서버에서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초지일관 서버에 참여하셔서 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