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기념 특별 사이트 오픈
사전등록 참여시 ‘감사패키지’ 쿠폰 증정
지난 3년간의 기록 ‘인포그래픽’ 통해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28일부터 ‘몬스터 길들이기’ 3주년 특별 사이트를 오픈 하고, 8월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등록을 받는다. 참가자에게는 수정 100개, 열쇠 100개, 초월의 깃털 100개로 구성된 ‘3주년 감사패키지 쿠폰’을 100% 선물하며, 사전 예약자 50만 명을 넘으면 수정 30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넷마블은 3주년 축하 메시지를 특별 사이트에 남기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3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풍성한 혜택을 걸고 축하 팬아트 이벤트와 이용자 중 ‘공략왕’, ‘친절왕’ 등을 뽑는 ‘BEST 몬길러’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특별 사이트에는 ‘몬스터 길들이기’ 3주년 히스토리를 인포그래픽으로 볼 수 있다. 2013년 8월 13일 출시한 이 게임은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며 한국 모바일 RPG 대중화에 일조했다. 

그 해 11월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으며, 2015년 3월에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몬스터 길들이기’는 ‘각성 미나’, ‘대격변 업데이트’, ‘불멸자 업데이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 전체 회원이 902만명이라고 밝혔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몬스터 길들이기’를 경험한 셈이다. 3년간 이용자들의 플레이 시간을 합하면 7억 시간이 넘는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용자들과 3주년을 축하하고 즐기기 위해 특별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게임에 큰 변화를 일으킬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라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을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