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미너 소모하는 만큼 아이스크림 획득, 100개 수집 시 황금상자 통해 인게임 아이템 획득
아이스크림 누적 개수를 랭킹으로 산정, 1위에게 주인공 디지몬 13종 선택권과 디지루비 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방학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태미너를 소모하는 것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특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

유저가 스태미너를 소모하는 만큼 같은 수량만큼 아이스크림을 획득할 수 있으며, 100개 수집시 황금상자를 열어 디지코어나 디지몬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8월 3일까지 수집한 아이스크림 누적 점수를 랭킹으로 산정해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는 주인공 디지몬 13종 성숙기 선택권 1장과 디지루비 12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00위부터 10,000위 랭킹을 달성한 유저에게도 100개이상의 디지루비와 함께 디지몬 소환권을 증정하며, 최소 100개만 수집해도 디지루비 30개를 지급한다.

한정 기간 동안 열리는 상점에서는 수집한 아이스크림으로 주인공 디지몬 11종 랜덤 소환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로열 나이츠인 ‘알파몬’의 진화트리 디지몬 ‘돌몬’, ‘라프타드라몬’, ‘그레이드몬’을 소환할 확률이 높아진다.

시련던전은 축(바지라몬), 해(비가라몬), 자(굼비라몬)이 종료되고, 묘(미히라몬), 인(마니라몬) 진(안티라몬)이 시작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