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삼국지 시뮬레이션 게임 ‘실전삼국’ 핵심 콘텐츠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실전삼국’, 삼국지 영웅들의 지휘자가 되어, 전장을 누비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공성전, 실전 국가전 등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 영상과 함께 공개하여 기대감 자극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실전삼국’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역사 속 삼국지 무장들의 지휘자가 되어, 자신만의 전략 전술을 발휘해 실시간으로 전쟁을 펼치는 ‘실전삼국’은 위, 촉, 오 삼국의 무장들을 육성하고, 진형 배치 및 조작 컨트롤을 통해 적의 성을 함락 시키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전삼국’은 국가전과 침략전, 한정전투,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장의 상성 관계를 잘 파악하여 전략∙전술을 짜는 것이 핵심 포인트로 유저 간 치열한 머리싸움이 예상되며, 각각의 특성을 가진 장수들을 강화하고 장비를 진급 혹은 전용 장비를 착용하여 속성을 대폭 상승하는 RPG의 요소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V5_e8qVc1ec) 속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가 ‘실전삼국’의 공성전, 실전 국가전 등의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 장면과 함께 소개하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 시키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고도의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실전삼국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라며, “프로모션 영상을 보시고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실전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739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