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 (Gameade 대표 장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3종 (탭어드벤처, 에버: 시간의 조각, 삼국몽)으로 여름을 맞이해 ‘게임에이드 X 골드비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3종의 게임인 <탭어드벤처>는 한손컨트롤의 묘미를 담고 있고, <에버: 시간의 조각>은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액션RPG이며, 마지막으로 <삼국몽>은 개성 넘치는 삼국지 캐릭터가 매력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게임에이드가 준비한 ‘게임에이드 X 골드비치 페스티벌 이벤트’는 3종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특정 레벨을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진행해 ‘골드비치 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지급되는 주말 입장권은 1인 2매, 평일 입장권은 1인 3매이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다.

‘골드비치 페스티벌’은 동해안 해변에서 열리는 지상최대 클럽 페스티벌로 AGWA와 미스맥심과 함께하는 화끈한 페스티벌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정상 DJ들이 참여하며 일정에 따라 힙합파티 및 Rock 파티도 즐길 수 있는 낙산해수욕장 백사장에 즐기는 3,000명 동시 수용 가능한 대형 클럽이다. 워터슬라이드 풀 파티와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번 ‘게임에이드 X 골드비치 페스티벌’의 참여방법은 게임에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A%B2%8C%EC%9E%84%EC%97%90%EC%9D%B4%EB%93%9C-210294482652735/) 혹은 3종의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을 좋아하고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이색적인 클럽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