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반지’ 글로벌 인기 만화 ‘베르세르크’와 콜라보 진행
커스튬 시스템과 마수 시스템, 이벤트 BOSS, 칭호 등에서 베르세르크 세계관 느낄 수 있어
이벤트 BOSS로 등장하는 ‘조드’ 처치 시 희귀 아이템 등 받아볼 수 있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반지:Age Of Ring(이하 반지)’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이며 2016~2017년에 TV애니메이션화가 된 ‘베르세르크(원작자 미우라켄타로)’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게임 내 커스튬과 마수, BOSS, 칭호 등에 적용된다.

먼저, 이용자는 3가지 부위별 커스튬 아이템을 착용하여 강력한 속성을 얻음과 동시에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외형으로 변신할 수 있다. 파이터의 경우 커스튬을 통해 베르세르크의 주인공 ‘가츠’ 의 외형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아처의 경우 ‘파르네제’로, 메이지의 경우 ‘그리피스’로 변신이 가능하다. 최근 ‘반지’에 등장한 드라코는 ‘해골기사’ 로 변신하여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캐릭터 외형 외에도, 드래곤슬레이어나 소환수의 검과 같이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상징적 무기들이 커스튬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실제 베르세르크 속 주인공의 모습이 되어 필드를 누비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베르세르크에서 등장하는 동료들이 게임 내 마수(일종의 펫 시스템)로 구현되어 이용자 자신의 캐릭터를 보조해주는 동료로 삼을 수 있다. 특히, 베르세르크의 주인공인 ‘가츠’의 요정 동료 ‘파크’와 작은 마녀 ‘시르케’가 신규 마수로 제작되어 이용자들과 만나게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정 시간마다 등장하게 되는 이벤트 BOSS로 불사신 ‘조드’가 출현한다. 이벤트 BOSS ‘조드’는 인간형 또는 괴수형으로 모두 구현된다.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공략하는 불사신 ‘조드’의 보스 레이드를 통해 ‘가츠’의 복수 여정을 그린 ‘베르세르크’의 세계관을 게임 속에서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베르세르크’, ‘매의 단’ 등 원작의 향취를 간직한 베르세르크 콜라보 기념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용자는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에 참가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베르세르크’는 중후한 스토리와 매력 있는 캐릭터, 압도적이고 치밀한 작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창의성이 특징인 다크 판타지 만화이다. 대중들에게 강한 충격과 감동을 주며 전 세계 독자들을 매료시켰다.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 가츠의 장렬한 삶을 그린 ‘베르세르크’ 시리즈는 전세계 발행 부수 4,000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2016년과 2017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코에이테크모게임즈에서 제작된 ‘무쌍 시리즈 사상 최흉’의 액션 게임 ‘베르세르크 무쌍’이 호평을 받으며 판매 중에 있다.

이엔피게임즈 코어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세계적인 인기작 베르세르크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용자들이 반지 게임 속에서 베르세르크의 등장인물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화 속 세계관까지 느껴볼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쏟아 부었다. 많은 혜택 또한 준비하였으니 이번 콜라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