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전용 하드코어 모바일 액션 RPG ‘FOX’,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신규 에피소드 ‘지옥의 문’ 추가
무기와 방어구 능력 높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추가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성인전용 모바일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장비를 더욱 성장 시킬 수 있게 해주고, 동시에 신규 에피소드 ‘지옥의 문’을 추가하여 새로운 재미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새롭게 추가된 연구소 컨텐츠를 통해 이용자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더욱 더 상승 시킬 수 있다. '장비 분해’는 사용하지 않는 무기와 방어구를 분해하여 연구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연구 포인트로 무기와 방어구의 소켓 슬롯 능력치를 강화 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강화 메뉴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무기나 장비를 강화하는 재미를 높이면서도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하여 새로운 재미까지 제공 드릴 수 있도록 신경을 쏟았다”라며,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보다 완벽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으니,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FOX’는 스팀펑크 스타일의 화려한 모바일 액션 RPG이다. 강렬한 액션과 하드코어한 전투 플레이를 강조하여 실제 전장에 온 듯한 생생함을 잡아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