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원더택틱스’, 펫 시스템 도입!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신규 펫 20종 및 영웅 3종, 던전 ‘잊혀진 섬’ 등 새로운 즐길 거리 풍성하게 마련
내달 12일까지 펫 시스템 및 던전 콘텐츠 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에 펫 시스템 및 신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더택틱스’에 처음으로 도입된 펫 시스템은 영웅의 능력치를 높여주는 펫을 통해 강력한 덱 구성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펫과 함께 전투에 참가하거나, 펫과 인연이 있는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하면 영웅의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를 높일 수 있어, 더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펫은 총 20종이 추가되며, 함께 도입되는 신규던전 ‘잊혀진 섬’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던전 스테이지 완료 후 ‘생명의 알’을 얻어 부화시키면,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펫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브루딘, 월영, 인어 셀레나 등 신규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던전 열쇠가 통합돼 더욱 자유롭게 던전을 이용해 볼 수 있다.

한편 ‘원더택틱스’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잊혀진 섬 던전의 모든 구역을 해제하면 ‘전설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지며, 최대 신화등급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수집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방대환 전투 콘텐츠를 통해 전략과 다양한 영웅 수집,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원더택틱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ndertactic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