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가의 그녀들 2차'를 통해 파파야, 메리엘, 아르 등 인기 캐릭터 수영복 카드 추가
캐릭터에 맞게 섬세한 부분까지 수영복 퀄리티를 높여 유저들에게 호응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레이드 정규 시즌도 새롭게 진행

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 수호자'가 오늘(14일) 2016 수영복 컬렉션 두번째 수영복 의상을 업데이트 했다.

오늘 업데이트된 서머 스페셜 수영복 2차에는 청순한 파파야와 화려한 색상으로 연출된 호피무늬 비키니를 입은 아르, 교복을 리폼한 듯한 스타일의 락트 등 개성적인 수영복 의상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업데이트된 서머 스페셜 수영복으로 창공의 수호자 최고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메리엘은 귀여운 세일러복 투피스 수영복으로 변신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르는 수영복이 캐릭터의 성격에 맞게, 하의 일부분이 변형되어 있는 등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여 그 동안 나왔던 의상카드 중 가장 높은 퀄리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락트는 강인한 이미지에 교복을 개량한 수영복으로 업데이트되어 여름철 해변의 기분을 흠뻑 느낄 수 있다.

오늘 업데이트 된 서머 스페셜 이외에도 배회자 격파 이벤트, 초월진화 재료 지원 이벤트, 주말 레이드 버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레이드 정규 3시즌도 새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서비스 순항 중이다.

<창공의 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