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35여 개국 동시 출시 
차별화된 성장 시스템과 고퀄리티 그래픽, 화려한 연출력을 내세운 전략 RPG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웰컴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브리펀(대표 김도훈)이 개발한 모바일 신작 ‘엘드리안 전기’가 전 세계 135여 개국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고 15일 전했다. 

‘엘드리안 전기’는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8등신의 실사급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RPG로, 6대 속성과 연계스킬, 파티 구성 등 여러 전략적 요소를 활용한 모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쉽고 빠르게 영웅을 육성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과 고퀄리티 그래픽, 화려한 연출력이 더해져 강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조이시티는 ‘엘드리안 전기’의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지 클리어, 장비 제조 등 각 구간별 퀘스트를 수행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골드(게임머니)’와 ‘다이아(게임캐쉬)’를 비롯한 여러 아이템들을 증정하고, 모든 퀘스트 달성 시 2성 캐릭터 ‘담비’를 추가 제공하는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신작 ‘엘드리안 전기’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l.joycity.com/k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