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니키 for Kakao’, 구글플레이 및 카카오게임 인기 순위 1위 달성
iOS 버전 12일 출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10대~20대 여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주요 게임 플랫폼 순위 1위에 올랐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 중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정식 출시 일주일이 채 안된 지난 9일 구글플레이 게임 인기 순위 1위, 카카오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3천여 종의 의상 아이템을 수집하고 콘셉트에 맞게 코디해 스타일 대결을 펼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의상, 헤어, 구두, 액세서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게임으로 출시 전에도 약 90만 명의 사전 예약을 기록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지난 5일 ‘카카오게임 S’ 타이틀로 정식 출시된 후 12일 현재까지 가입자 수 70만 명을 돌파했다. 이 중 70%가 10대~20대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유저들을 중심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한 매출 성과를 내고 있으며, 12일 iOS 버전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면 인기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스타일 대결이라는 참신한 소재가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으며, 신규 유저들의 방문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이제 앱스토어에서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를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흥행 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는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1-3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모모’ 12종을 증정하며, 7일간 매일 출석할 경우 5성 세트의상을 지급한다. 그 밖에 카카오톡 공유 횟수에 따라 골드, 루비 등 다양한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12시~14시, 20시~22시까지 접속 시 스테이지 입장 재화를 지급하는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