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글립 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거상:영웅전기’가 공개형 프리미엄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거상:환수의 시대’로 알려진 모바일 거상은 ‘거상:영웅전기’로 온라인 거상의 영웅들이 모바일에서 활약한다는 의미를 담은 게임명으로 변경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게임 정식 출시 전 CBT를 통해 좀 더 완성도 있는 게임을 출시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모든 게임 내용을 마지막으로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 분석 데이터를 게임 개선에 적극 반영 할 계획으로,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특급 혜택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거상 유저를 위해, CBT에 참여한 거상 온라인 유저에게 온라인 거상 고급 장비 아이템을 증정하고, 공식 카페 가입 후 후기를 남겨준 유저에게 온라인 거상 아이템 및 거상:영웅전기 아이템을 추첨하여 선물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정세훈 차장은 “손바닥 위의 거상 거상:영웅전기가 7월 1일부터 2일간의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라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고 더욱 발전한 거상의 세계를 느껴보시길 바란다. 게임에 대한 소중한 의견도 추후 게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니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거상:영웅전기’ CBT는 온라인 천하제일상 거상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kgersang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참새 2016.07.03 00:09
    이것도 캐쉬인가 ㄱ-.... 캐시만 좀 아니면 좋을거같은데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