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두근두근 홈스타일링 모바일 SNG ‘오마이하우스’, 사전예약 참여자수 30만 돌파
‘오마이하우스’, 다양한 육성, 경영 콘텐츠와 코스튬 통해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NG
사전예약에서 받은 유저들의 관심 보답하기 위해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오는 7월에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의 사전예약 참여자수가 3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캐릭터 코스튬부터 게임 내 유저의 전반적인 인생까지 취향대로 입맛대로 구성할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SNG ‘오마이하우스’는 다양한 육성∙경영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으며, 유저는 비록 기존 도시에서 파산했지만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사는 꿈의 도시 아이엘에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는 탄탄한 스토리 안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재배학, 간호학, 가정학을 배워 더욱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는 ‘3대 학문’과 게임 플레이의 결과를 자랑 할 수 있는 ‘드림쇼’ 등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통해 비록 게임이라는 가상 공간 속이지만 실제로 캐릭터의 인생을 사는 듯한 색다른 재미 또한 얻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올 여름 유저 분들의 재미를 책임질 오마이하우스가 사전예약에서 참여자수 30만을 돌파하며 진정한 대세 게임으로 거듭나게 되었다”라며 “정식 서비스 시작 전부터 큰 관심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리며, 출시 때 실망하지 않으시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하우스’는 정식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푸짐한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오마이하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11073/)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ohmyhouse.efunkr.com/prere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