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및 전투 참여 가능한 펫 시스템 & 펫 관련 아이템 신수 혈전서 획득 가능
일일 던전 요일에 따라 변경, 군단장이 최종 던전 선택할 수 있도록 군단 던전 개편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펫 시스템을 비롯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우선, <소년삼국지>는 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펫(신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추가되는 펫은 캐릭터처럼 성장하거나 전투 참여가 가능해 제 7의 장수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육성에 필요한 먹이, 수혼 등 펫과 관련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던전 개념의 신수 혈전도 업데이트 된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일일 던전이 요일에 따라 바뀌고 난이도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편된다. 이외에도 군단 던전도 군단장이 최종 던전을 선택해 도전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된다.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년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