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의탑 ‘현무몬(잠금)’, 이벤트 던전 ‘디아블로몬’ 진화트리 디지몬 획득해 궁극체 육성
성서 속 7대 악마 모티브로 한 디지털월드 ‘7대 악마’ 등장 예고, 순차적 업데이트 예정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고, 추후 등장할 7대마왕의 등장을 21일 예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궁극체 ‘현무몬’의 진화트리가 추가 되었으며, 나선의 탑 클리어 시 증정하는 ‘나선의 조각’으로 현무몬(잠금)’을 구매해 현무몬을 육성할 수 있게 됐다.

‘현무몬’은 적 디지몬의 액티브 스킬로부터 받는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이 있어 방어에 최적화된 캐릭터다.

극강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디아블로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도 열렸다. 오는 28일까지 디아블로몬 이벤트 시련던전을 클리어하면 난이도에 따라 쿠라몬, 츠메몬, 케라몬을 드랍해 디아블로몬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디아블로몬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을 지급한다.

25일부터 28일까지 요일던전에 두 번째 입장하면 소모되는 루비 수량이 절반으로 감소되며, 40레벨 이하의 유저들에게 스태미너를 소비하는 던전 공략 실패 횟수에 따라 나선의 조각을 증정한다.

시련던전은 사(산티라몬), 오(인다라몬), 미(파지라몬)가 종료되고 축(바지라몬), 해(비가라몬), 자(굼비라몬) 던전이 열린다.

한편, 성서에 등장하는 7가지 대죄와 악마를 모티브로 탄생한 ‘7대 마왕’의 등장을 예고해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오만을 상징하는 루시퍼는 ▲루체몬 폴다운 모드, 분노의 악마 사탄은 ▲마왕몬, 폭식의 악마 바알제붑은 ▲베르제브몬, 색욕의 악마 릴리스와 아스모데우스는 ▲리리스몬으로 탄생했다.

질투의 악마 레비아탄은 ▲리바이어몬, 나태의 악마 벨페고르는 ‘벨페몬 슬립모드’, 탐욕의 악마 바르바토스와 마몬은 ▲발바몬으로 등장한다.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디지털 월드의 7대 마왕은 각각의 디지몬이 디지털 월드를 붕괴시킬 수 있을 만큼 막강한 능력을 보유해 추후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열릴 것을 암시하고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