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정시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모집 개시 
보드게임의 서비스 노하우 십분 발휘할 것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이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 예정인 ‘피망포커: 카지노 로얄 for Kakao(이하 피망포커 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7월 정시 출시를 앞둔 ‘피망포커 for Kakao’는 7포커, 하이로우, 로우바둑이 등 3종의 포커게임을 하나의 앱에서 즐길 수 있으며, 짜릿한 한판 승부를 속도감 있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다양한 보드게임을 통해 검증 받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능력과 노하우도 장점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를 바탕으로 ‘피망포커 for Kakao’를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보드게임으로 자리매김 한다는 포부다. 

금일 16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피망포커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만 18세 이상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게이머에게는 정식 출시 때 사용할 수 있는 5,000억 골드의 게임머니와 최대 10조 골드 당첨이 가능한 복권을 증정한다. 정식 출시 후에는 100% 당첨이 가능한 이모티콘 및 각종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P7Yef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