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 인기 모바일 FPS게임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iOS 출시 기념 이벤트
신규 모드와 맵 등 꾸준한 업데이트… 최근 32강 클랜 토너먼트 실시

넥슨지티㈜(대표 김정준, 041140)는 자회사 ㈜웰게임즈(대표 강병주)가 개발한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의 iOS 버전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16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스페셜솔져는 안드로이드 버전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기록한 인기 모바일 FPS게임이다. 유저들간의 긴장감 넘치는 대전을 즐길 수 있도록 팀전은 물론 클랜전과 난투전 등 다양한 모드를 갖추고 있다.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6월 22일까지 스페셜솔져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pecialsoldierkorea) 내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보석 등 게임머니를 선물한다. 또한 스페셜솔져 네이버 공식카페(cafe.naver.com/2015ss)에 스페셜솔져를 아이폰으로 플레이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8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스페셜솔져는 4월에 신규 모드 ‘난투전’을 추가하고 5월에는 신규 맵 ‘데저트’와 한정무기 3종을 공개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32강 클랜 토너먼트를 치르며 모바일 FPS게임의 e스포츠 가능성도 타진하고 있다. 스페셜솔져 iOS버전 출시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솔져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