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쇼어-조이셀코리아, 치명적 아름다움 담아낸 모바일 무협 RPG ‘미인강호’ 첫 공개
‘미인강호’, 화려한 특수효과, 다양한 캐릭터, 방대한 콘텐츠 내세워 치명적 아름다움 선사할 모바일 무협 RPG
2016년 6월 말 정식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

그린쇼어(GREENSHORE)와 조이셀코리아(JOYCELL KOREA)는 RAINK GAMES(랭크 게임스)가 개발한 모바일 무협 RPG ‘미인강호’의 공동 퍼블리싱을 확정하고, 합작하여 6월 말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에 출시되자마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바일 MMORPG라는 특징을 앞세워 흥행에 성공한 모바일 MMIORPG ‘미검’과 2016년 1월 오픈필드의 광활함으로 높은 인기를 끌어낸 '헤븐'을 개발한 개발팀의 차기작인 무협 RPG ‘미인강호’는 화려한 특수효과와 다양한 캐릭터, 우수한 타격감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실제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시나리오와 방대한 콘텐츠, 다양한 PvP 시스템은 ‘미인강호’의 특장점이다. 또한, 아름다운 무협 판타지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만큼 3D를 통해 구현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미인펫 캐릭터들이 등장해 유저들의 게임 몰입감을 높여준다.

금일 ‘미인강호’가 공개한 BI 역시 고급스러운 금색과 붓글씨를 연상시키는 검은색의 이미지를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대표이미지에서는 천룡언월도를 들고 있는 미인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조이셀코리아 담당자는 “자사의 모바일 신작 무협 RPG 미인강호를 첫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무협 RPG를 기다려 온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으리라고 자부한다. 그 어떤 게임보다 아름다운 게임이 될 미인강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