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력 퍼블리셔 DMM GAMES 통해 日 iOS, AOS 등 양대 마켓 동시 출시
국내 버전의 핵심 구조 유지...실시간 전투 등 최신 일본 트렌드 반영해 현지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를 일본 DMM GAMES(대표 카타기시 켄이치)를 통해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공식 출시했다.

오늘 출시한 큐라레 일본 버전은 기존 국내 버전의 핵심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고, 일본 유저들의 성향과 최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현지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시나리오 전체에는 이노우에 마리나, 히카사 요코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직접 녹음하면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구축했으며, 큐라레만의 고 퀄리티 카드 일러스트 일부는 일본 현지 특성에 맞게 다듬었다. 

또, 환서전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함께 이벤트 시나리오 순서를 일본 현지 시즌에 맞춰 재배치했다.

양사는 지난 해 3월 파트너십 체결 이후 일본 시장에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 및 현지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오늘 양대 마켓 출시를 통해 일본 유저들도 큐라레의 탄탄한 스토리, 고 퀄리티 카드 일러스트, 실시간 전투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큐라레 일본 버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MM GAMES의 큐라레 공식 사이트(http://qurare.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작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를 대표하는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