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 300만 디펜스게임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애플앱스토어 전격 출시!  
대작 코믹액션 디펜스게임, 애플앱스토어 출시기념 업데이트 실시!
디펜스게임으로 구글 매출순위 인기 지속중

㈜뉴에프오(대표이사, 이호열)는 (주)디디디게임(대표이사,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월 9일 밝혔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는 업데이트는 먼저, 게임 속 신규 챕터를 추가하고, 유비, 조조, 손권 등 영웅 군주의 레벨이 올라간다. 이와 함께 전장에서 싸우는 병사의 레벨도 확장되고, 무엇보다 4번째 11성급 영웅 감녕과 관련 전용 보물을 추가했다. 또한, 게임 내 편의 기능이 개선되어 게임을 쾌속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장수 밸런스와 군웅전 공격시스템이 개편 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는 적장과 병사들을 무찌르기 위한 유비와 손권, 조조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일품이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 많은 삼국지 명장수 중 정예 맴버 6명을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같은 나라원이 공동으로 무시무시한 괴수를 잡는 레이드시스템이 높은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장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멘트를 날리는 삼국지 장수들을 보는 것만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 각 장수들만의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의 애플앱스토어 출시를 기다리는 모든 유저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줘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향후 상국지 디펜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등 전세계에서 서비스할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