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대표 김현)은 8일 정오, 모바일 2D RPG게임 ‘판타지스쿼드(FantasySqaud) : Begin of the Era’(이하, 판타지스쿼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판타지스쿼드’는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절차 중 SMS 본인 인증을 진행했음에도 20일간 13만명이 넘는 사전등록자가 이어지면서 2D RPG의 새로운 기대작으로 게임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판타지스쿼드’는 총 10막에 이르는 아름다운 이야기와, 거신 소환이라는 독특한 컨텐츠의 구성 그리고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100여종의 캐릭터를 조합하여 전투하는 전략형 모바일 RPG로 이미 원스토어를 통해 소프트 런칭을 하여 많은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의 주요 컨셉은 캐릭터 3종을 조합하여 팀을 구성하는 ‘스쿼드’ 기능과, 위기의 순간에 자신과 계약을 맺은 거신을 소환하여 전세를 역전시키는 ‘거신소환’ 기능이 있다.

스쿼드의 조합은 총 50만개에 이르며, 캐릭터의 특징과 스킬, 속성 및 상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거신은 현재 3종이 있으며, 매월 1종의 거신을 추가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마크툽은 게임 런칭과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늘(6월 8일)부터 7월 7일까지 게임 내에서의 레벨 달성에 따라 5성 영웅 소환권과 다양한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지급되는 출석보상과 공식 게임카페를 통해 진행되는 가입 및 가입인사 이벤트,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등을 정식 서비스와 함께 시작한다.

모바일 2D RPG의 기대작 ‘판타지스쿼드’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