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for Kakao’, 매주 월요일마다 챔피언스리그 진행
반전매력 마요미 마동석이 선택한 ‘백전백승 for Kakao’, 자유 전직 시스템 앞세워 국내에서도 연일 인기 고공 행진
오는 6월 6일(월)부터 4주간 매주 AOS 대전 랭킹 순위 상위권 5명에게 푸짐한 상품 제공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대규모 챔피언스리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자유 전직 시스템 외에도 공격 버튼을 누르는 타이밍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콤보 스킬과 3:3 AOS 방식의 실시간 대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는 ‘백전백승 for Kakao’는 3:3 AOS 대전 모드에서의 최강자를 가리는 챔피언스리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오는 6월 6일(월)부터 7월 4일(월)까지 4주간 진행되는 챔피언스리그는 15레벨 이상의 ‘백전백승 for Kakao’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주 랭킹 순위 1위에서 5위까지 랭킹을 기록하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누구나 사용 가능한 쿠폰번호를 공개해 추가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출시 이후 유저 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백전백승 for Kakao가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AOS 모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챔피언스리그를 준비했다”라며, “오는 6월 6일부터 참여하실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지금 백전백승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진행 중인 전야제 이벤트에도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1위에 등극하고, 최고 매출 순위 3위까지 오르는 등 말 그대로 대륙을 사로잡은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4가지 직업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자유 전직 시스템을 앞세워 국내에서도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백전백승 for Kakao’의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공식 카페에서 전야제를 진행하고 있다. 6월 6일(월) 랭킹 초기화 전까지 3:3 AOS 모드에 참여해 승리를 쟁취하면 각 서버 별 최종 랭킹 1위부터 5위에게 다양한 혜택이 담긴 칭호를 증정한다.

‘백전백승’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bat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