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창과 방패 능숙하게 다루는 탱커형 영웅 ‘랜스’ 신규 추가
다양한 보상 제공하는 퀘스트 도입, 유저들 도전의식 자극
한국형 영웅 ‘스카이’ 스킨 공개, 신규 스킨 순차적으로 적용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신규 영웅 ‘랜스’ 및 새로운 퀘스트와 보상 등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영웅 ‘랜스’는 장창과 방패를 능숙하게 다루는 탱커형 영웅으로 보조 아이템과 약간의 수정 아이템을 섞으면 수호자로서 든든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퀘스트 시스템은 플레이와 연관된 것부터 게임 안내 영상 시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계정 레벨을 올리는 재미를 높이기 위해 레벨 한도를 3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첫 승, 세 번째 승, 티끌 모아 태산(7승)을 달성할 경우 보상이 제공되며, 같은 편에 탈주자(게임 도중 나가는 유저)가 있어 패배하게 되면 랭크 단계가 하락되지 않도록 수정됐다.

27일 신규 스킨 보라매 스카이 1, 2 단계를 시작으로 샛별 셀레스트 3단계, 황제 흑깃 1단계, 보라매 스카이 3단계 등이 순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이 밖에 배틀로얄 모드에 항복 모드가 도입됐으며, ▲복스 ▲쏘우 ▲알파 ▲글레이브 ▲아다지오 ▲로나 ▲셀레스트 ▲포트리스 ▲쥴 ▲캐스트럴 ▲오조 ▲흑깃 ▲스카프 등 13종 영웅들의 밸런스가 조정됐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발생했던 튕김 현상이 해결됐으며, 아이패드3에서 튜토리얼 항목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는 등 전체적으로 불편 사항이 개선됐다.

신규 영웅 및 퀘스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r.vainglorygame.com)와 카페(http://cafe.naver.com/vainglor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