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의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 정식 출시 1주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댄스업!’, 편의성과 꾸준한 음원 업데이트, 다양한 이벤트 앞세워 인기몰이 중인 댄스 게임
창고 기능, 탈것 시스템, 백과도감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해 재미도 업그레이드!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이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댄스업!’은 국내에서도 출시 이후 간단한 조작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편의성과 꾸준한 신규 음원 추가,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앞세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댄스업!’은 자체 작곡한 힙합 음원 ‘Turn Up Your Dance’를 공개하고, 최고의 댄스팀인 ‘고릴라크루’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앞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 ‘댄스업!’은 이번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유저들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하겠다는 포부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을 보관하고 정리할 수 있는 창고 기능이 추가된다. 창고의 기본용량은 VIP 등급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며 골드권을 이용해 확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시공타워, 결혼식장, 로비 대기실, 댄스팀 입단식장에서 사용 가능한 탈것이 추가되고, 코스튬에 대한 정보 및 인기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백과도감 기능이 오픈된다.

이 외에도 하루에 무료로 한 번씩 소환할 수 있는 행운의 마법진이 추가되며, 동성 캐릭터 간의 결혼이 가능해진다. 특히 게임의 기본 UI가 전면 교체되고 댄스팀의 상금 시스템이 추가돼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어느새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댄스업!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유저 분들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으니 앞으로도 함께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댄스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anceup4e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