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과 회복력에 특화된 암속성 장비 15종 업데이트
출석 이벤트 참여시 SR등급 장비 아이템 즉시 지급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게임재화 최대 2000개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이데아(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신규 장비를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장비는 공격력과 회복력에 특화된 암속성 장비로 광전사, 암살자, 마법사 등 각 캐릭터 별로 5종씩 총 15종이 추가됐다. 무기, 방어구, 목걸이, 팔찌, 반지 등 장비 세트를 모두 획득하면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데아’의 출시 200일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6월 30일까지 장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하는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1일차와 7일차에는 최고 등급인 SR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6월 1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재화인 사파이어 100개를 매일 지급하고, 5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스토리 모험 지역에서 플레이 할 경우 골드 획득량 2배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는 5월 31일까지 웹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데아 툰 2화’ 포스트(https://www.facebook.com/netmarble/posts/1005631696152779)를 ‘좋아요’ 또는 ‘공유하기’ 한 후 해당 스크린샷을 웹툰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사파이어 200개를 지급한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그 동안 변함없는 응원 보내준 이용자 분들께 더 큰 즐거움 선사하고자 풍성한 혜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지향적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을 잇는 넷마블 대표 장수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6일 출시한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이데아’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