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표 모바일 MMORPG…고품질 그래픽과 실시간 진영 전투 등 압도적 규모 특징
오는 31일 까지 ‘15레벨 보석’ 등 푸짐한 혜택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신규 힐러 캐릭터, 신규 서버, 각인 시스템 등 추가 예고로 관심 고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의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품질 그래픽과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 및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등 압도적 콘텐츠가 특징인 ‘드래곤가드’는 지난 2년간 넷마블을 대표하는 장수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5월 23일 출시해 2주년을 맞이한 ‘드래곤가드’가 사전등록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p_dragu/143)를 통해 공개한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전투를 만들어갈 신규 캐릭터 ‘힐러’는 물론 ‘신규 서버’, ‘각인 시스템’ 등 새로운 즐길거리들을 가득 포함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 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재화인 다이아 2,222개를 포함하는 10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다양한 현물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수에 따라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특급보석상자’ 2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게임 내 가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인 ‘15레벨 보석’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주년을 기념해 ‘드래곤가드’가 선보일 신규 콘텐츠들은 이용자들을 확실히 만족시킬 수 있을것으로 자신한다”며 “푸짐한 혜택이 함께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한 단계 진화한 ‘드래곤가드’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가드’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