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천룡팔부’ 최초의 힐러 직업 ‘아미파’ 등장
신규 서버 ‘단연경’과 ‘암기’ 시스템, 신규 맵 ‘아미산’ 등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통해 ‘문화상품권’ 및 풍성한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신세계’ 업데이트를 20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섯 번째 신규 캐릭터 ‘아미파’가 등장한다. ‘천룡팔부’ 최초의 힐러 직업인 ‘아미파’는 강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려한 액션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기공’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과 후방 지원에 뛰어난 장점도 갖췄다.

8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시스템과 신규 맵도 추가된다. 다섯 가지 ‘암기’ 아이템에 각기 다른 속성의 ‘혼석’을 장착하여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수려한 경치의 맵 ‘아미산’에서 새로운 퀘스트에 도전 가능하다.

아울러 12번째 신규서버 ‘단연경’을 오픈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새로운 무림에서 최강 협객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6월 1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직업 ‘아미파’로 특정 레벨 달성 후 공식카페에 게시글로 인증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아미파’가 무공을 펼치는 장면이나 ‘혼석’ 아이템을 보유하는 인증샷이 일정 개수를 달성하면, 참여 유저 전원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프로 코스프레팀들이 ‘아미파’로 변신한 모습을 23일부터 공개한다. 페이스북에 코스프레 영상을 공유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고, 31일까지 공식카페에 게재된 코스프레 영상을 통해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1000dragons)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