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리성밀리언아서’ 및 ‘큐라레:마법도서관’, 지난 14일 15일 양 일간 진행된 서울디저트페어 참가
코스프레 이벤트 및 부스 방문 유저들 대상 기념품 전달

‘괴리성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와 ‘큐라레: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의 유저들이 함께 어우러진 축제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괴밀아’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큐라레’가 함께 ‘서울 디저트페어’에 참가해 유저들과 만남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4일과 15일 양 일간 진행된 ‘서울 디저트페어’는 서브컬쳐 네트워크 사이트 ‘북팔 코믹스’에서 주관한 행사로, 다양한 디저트 및 2차 제작물 판매, 코스프레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괴밀아와 큐라레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이자 두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특별 부스를 마련, 코스프레 행사 및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유저는 물론 논게이머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코스프레는 RZ COS 팀의 즈린과 니야, 참치, 레브 코스플레이어가 각각 괴밀아의 ‘설화형 심청’, ‘정월형 유리’, 큐라레의 ‘메이드 미우’, ‘웨딩 델핀’ 캐릭터를 연기해 현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현장을 찾은 유저들이 코스플레이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증할 경우 ‘크리스탈’과 ‘마력석’을 제공했다.

더불어, 매일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5천 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괴밀아 x 큐라레’ 쇼핑백을 제공했으며, 현장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 1천 명에겐 ‘카드텍’과 ‘클리어 파일’을 지급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정다운 PM은 “이번 행사는 괴밀아와 큐라레 유저들 뿐 아니라 수 많은 논게이머들이 찾아 주셔서 더욱 보람찼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