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후 국내 마켓 인기순위 상위권 랭크되며 삼국 마니아 취향저격
‘9 vs 9 대전’로 승부욕 자극, ‘손상향’, ‘축융’ 등 삼국지 미녀 캐릭터 추가
출석 일수에 따라 ‘하후돈’ 등 강력한 팀 형성 가능한 게임 아이템 증정

엔조이게임(ENJOY GAME)은 리얼 3D 삼국지 액션 모바일게임 ‘극무쌍’이 국내 출시 후 22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극무쌍’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영웅을 육성하여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지난 8월 국내 정식 론칭 후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인기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PC 및 콘솔 게임 못지 않는 화려한 그래픽과 실제 삼국지 영웅들이 게임 내 등장해 원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살린 게임성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유저들의 성원과 의견을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는 무장들을 3팀으로 나누어 진행하는 ‘9 vs 9 대전’을 추가해 플레이어간 승부욕을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며, 이용자간 끈끈한 의리와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인연 시스템’이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손상향, 축융 등 삼국지의 대표 미녀들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으며, ‘군단전’, ‘군량 약탈’ 등 전략 및 액션 요소를 추가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극무쌍’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연속 로그인 시 ‘원소’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조이게임은 향후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극무쌍’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