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이상의 액션, 생동감 넘치는 전투, 원작에 충실한 게임성 등 꾸준히 인기
100만 다운로드 기념 접속만 해도 ‘디지몬 소환권’ 100%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 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서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원작에 충실한 게임성과 디지몬 캐릭터의 특징과 고유한 스킬을 모바일게임에 맞게 보다 화려하게 재현, 애니메이션 이상의 재미를 제공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다이내믹한 액션과 생동감 넘치는 전투, 디지몬들이 펼치는 전투의 긴장감을 최대한 구현하기 위한 턴제 게임 방식 등이 호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발 빠른 업데이트와 디지몬의 세계관을 활용한 독특한 이벤트 등의 운영 정책도 이 같은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공식카페와 인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먼저 공식 카페에서 오는 12일까지 100만 다운로드 축하 댓글이 500개, 1000개, 3000개를 돌파하면 각 횟수에 따라 디지몬 랜덤 소환권, 성장기 이상 디지몬 랜덤 소환권, 성숙기 이상 디지몬 랜덤 소환권 등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완전체 소환권 1장이 100% 제공되며,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매일 스태미너 100개가 무료로 주어진다.

아울러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오는 18일까지 스타코어 분해시 획득하는 스타코어 양이 기존에 비해 2배 증가하며, 4성 이상 디지몬 소환권 5장, 스태미너 200개, 성장기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 3장,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즈데이 패키지’도 같은 기간 동안 판매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그간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운영 정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