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리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 제2회 최고의 댄서 이벤트 실시
‘댄스업!’, 간단한 조작으로도 신나는 댄스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댄스게임
이벤트 개시 하루 만에 128명 모집 완료, 16일(월)부터 3일간 토너먼트 실시해 최강자 가려

㈜게임드리머(대표 시옹지아치)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댄스게임 ‘댄스업!’이 제2회 최고의 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신나는 음악에 맞춰 생동감 넘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댄스업!’은 앞서 대만과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15년부터는 국내에서도 출시돼 1년째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이다. 꾸준한 음원 추가는 물론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인기 요인의 하나로 손꼽힌다.

이벤트 개시 하루 만에 128명의 댄서 모집을 완료하며 성황리 진행 중인 제2회 최고의 댄서 이벤트는 12일(목)까지 레벨 30 이상의 ‘댄스업!’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6일(월)부터 3일간 32강부터 결승까지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에 진행된 1회 이벤트에서 유저들이 보내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 대회를 결정했다.

지난 대회에서는 ‘거품 모드’로 진행이 된 반면 2회 대회는 ‘댄스업 모드’에서 즐길 수 있다. 곡은 하드레벨의 곡이 랜덤으로 선택되며, 10채널 댄스홀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출전 선수가 아니더라도 100명까지 관중으로 입장할 수 있다.

결승전을 통해 선정된 1등에게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코스튬 1세트와 대확성기 패키지(중)가 증정되며, 2등, 3등, 4등에게도 푸짐한 아이템이 차등적으로 지급된다. 특별히 1등을 한 유저가 속한 팀의 모든 팀원들에게는 보너스로 푸짐한 아이템 보상이 추가적으로 지급된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댄스업!이 지난 4월 진행했던 제1회 최고의 댄서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곧바로 제2회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1회 때보다 더 많은 재미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으니 꼭 이벤트에 참여해 유저 분들의 실력도 마음껏 뽐내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댄스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anceup4ev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